CUSTOMER CENTER 고객센터

    공지사항

    [기사] ‘피자파는집’ 6월 배민,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작성일2021/06/07 16:49
    • 조회 401

     

     

    엣지 있는 피자 엣지로 주목받는 ‘파자파는집’이 6월을 맞아 배달의 민족,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피자파는집’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월 한달간 가맹점 배달 주문 고객들에게 매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천원의 할인 혜택이 동일하게 주어지지만 배달 플랫폼마다 요일 및 프로모션 이용방법은 다르다.

    배달의 민족은 월요일과 수요일(2주차, 4주차), 요기요는 매주 화요일이 할인 적용 요일이다. 배민은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되고, 요기요는 사용자가 주문 결제 시에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피자파는집은 이색적인 피자 엣지로 차별화에 성공한 피자 프랜차이즈로 피자 엣지에 고기만두, 소시지 등 다양한 속재료를 사용한다. 방송인 유병재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이며, 코로나 위기 속에도 지난해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했다. 

    이곳의 베스트셀러 메뉴로는 달콤딥고구마, 도이치 등 4가지 맛을 피자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반하고반한 피자’가 있으며, 치즈오픈리조또나 찰도그 같은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빵 끝까지 맛있는 피자파는집의 6월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

    피자파는집 창업문의 1588-4997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약관보기]